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캠핑분위기 나는 고깃집 남양주 아웃도어키친!

by J사치 2018. 2. 28.
반응형

매일매일 일에 절어있는 주말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 먹자며 한 걸음에 달려간 남양주 고깃집! 아웃도어 키친 다녀왔어요. 평소 자주 다니는 길이지만 이런 이색 분위기 있는 고깃집이 있는 줄 처음 알았습니다 ㅎㅎ





한참을 팔당 라인을 따라 쭉 가다 보면 보이는 입간판 


한눈에 봐도 어떤 음식집인지 알 수 있습니다. 여유와 낭만이 있는 고깃집 아마 서울 근교에서 유일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아웃도어 키친 입구의 모습입니다. 

이날 날씨도 무척 좋아서 그런지 날씨 덕분에 더욱 사진이 화사하게 나와 보이네요 ㅎㅎ





바로 앞은 이렇게 공원 산책로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고 

뭐니 뭐니 해도 제일 좋은 건 애견 동반으로 따로 되어 있는 좌석도 준비되어 있다는 거죠?





오늘은 잘 몰라서 매장에 우리(강아지 이름)를 혼자 두고 왔지만 다음 재방문 때는 꼭 함께 와야겠어요 

매일 매장에만 있어서 심심할 텐데.. 갑자기 급 보고싶어지는 우리 입니다. 






기본 삼겹살 1인분, 목살 1인분 주문했는데요 

기본으로 나오는 대하 두 마리와 소시지 정말 캠핑 느낌 나죠?





엄청 배고팟는데 슬슬익어가는 고기!!





전 차량을 가지고 왔기 때문에 혼술로!

맛있는 고기엔 술이 빠지면 안 되지만 자연스럽게 금주!!





고기 폭풍 흡입 후 마무리로 남겨놓았던 대하로 아쉬운 마무리를 했어요.

탱탱한 살과 짭짤한 맛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돌아오는 길 유독 이뻐 보이는 갈대들 마치 가을 같은 사진의 모습이네요 

사실은 봄.. ㅋㅋ 조만간 재방문하면서 좀 더 자세한 실내 사진을 찍어봐야겠네요 그땐 우리도 함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