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책 및 정보

BMW 5GT 제원, 중고가격, 고질병, 수리비와 장단점 정보 정리!

by J사치 2023. 5. 7.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BMW 5GT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본적인 차량 제원과 중고가격, 차량 자체적인 고질병 그리고 수리비와 장단점까지 차량 구매에 조금 더 확신을 줄 수 있는 중요한 정보들을 모두 총 정리 해봤습니다. 

 


목차

BMW 5GT 제원
중고차 가격
고질병, 수리비 정보
5GT 장단점 정리

 

 

BMW 5GT 제원

GT ED Edition Luxury

엔진 형식: 직렬 4 기통 디젤

배기량: 1,995cc

최고출력: 184ps/4,000rpm

최대토크: 38.8 kgm/1,750-2,750 rpm

차량 크기: 전장 5,004mm, 전폭 1,901mm, 전고 1,559mm, 축거 3,070mm, 윤거(전) 1,611mm, 윤거(후) 1,654mm

 

GT 30d

엔진 형식: 직렬 6 기통 디젤

배기량: 2,993cc

최고출력: 258ps/4,000 rpm

최대토크: 57.1 kgm/1,500 rpm

차량 크기: 전장 5,004mm, 전폭 1,901mm, 전고 1,559mm, 축거 3,070mm, 윤거(전) 1,611mm, 윤거(후) 1,654mm

 

GT 30d xDrive

엔진 형식: 직렬 6 기통 디젤

배기량: 2,993cc

최고출력: 258ps/4,000 rpm

최대토크: 57.1 kgm/1,500 rpm

차량 크기: 전장 5,004mm, 전폭 1,901mm, 전고 1,559mm, 축거 3,070mm, 윤거(전) 1,611mm, 윤거(후) 1,654mm

 

반응형

 

차종별 중고차량 가격

BMW 5시리즈 GT ED Edition 차량에 대한 시장 평균 가격과 주행 거리 정보입니다.

평균 시세 (만원)

최저: 1,100

최고: 2,750

평균: 2,146.1

 

평균 주행 거리 (km)

최저: 50,626

최고: 245,789

평균: 115,705.7

 

BMW 5시리즈 GT (F07) GT 30d xDrive 차량에 대한 시장 평균 가격과 주행 거리 정보입니다.

평균 시세 (만원)

최저: 899

최고: 3,350

평균: 2,124

 

평균 주행 거리 (km)

최저: 38,723

최고: 251,687

평균: 138,603

 

BMW 5시리즈 GT (F07) GT 30d 차량에 대한 시장 평균 가격과 주행 거리 정보입니다.

평균 시세 (만원)

최저: 699

최고: 2,100

평균: 1,310.5

 

평균 주행 거리 (km)

최저: 86,465

최고: 283,710

평균: 164,767.65

 

 

 

고질병, 수리비 정보

 

1. 헤드 커버 주면 오일 누유

헤드커버 주변에서 오일 누출이 자주 발생하는데, 이는 헤드커버 개스킷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개스킷을 교체하거나 수리해야 하지만, 오일 누출과 열에 의해 헤드커버의 모양이 바뀌었을 가능성도 있으므로, 헤드커버를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개스킷만 수리하는 데는 약 25만 원에서 30만 원이 들고, 헤드커버까지 교체하는 경우에는 대략 50만 원에서 60만 원의 비용이 예상됩니다.

 

2. 선루프 차량 막 늘어짐, 이탈

선루프 차양막이 고장 난 경우, 천이 레일에서 떨어져 나오는 증상이 나타납니다. 이 문제는 매우 자주 발생하며, 센터에서 수리하면 약 80만 원 정도 들고 5일간 차를 맡겨야 합니다. 애프터마켓에서 수리하면 70~80만 원 정도 들어갑니다.

 

3. 에어서스 주저앉음

에어서스 주저앉음이라는 문제는, 에어서스에 미세 구멍이 뚫려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빠르게 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품을 직접 구매해서 공임비를 지불하면 양쪽 교체에도 30만 원 이하로 수리할 수 있습니다. 알리에서는 부품이 8만 원, 공임비가 10만 원 정도입니다. 좀 더 좋은 부품을 구매하면 이베이에서 18만 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5GT 장단점 정리

 

장점:

  • 실내 공간이 넓고 옵션에 대한 만족도가 높음
  • 좋은 승차감을 제공하여 가족들이 만족함
  • 2.0 엔진이 초기에는 약하지만, 탄력을 받으면 잘 나감
  • 고속 주행 시 안정적이고 무게감이 느껴짐
  • 연비가 그럭저럭 만족스러움
  • 트렁크 공간이 웬만한 짐은 수용 가능

단점:

  • 저속 주행 시 엔진 브레이크가 자주 걸리고 RPM이 올라감
  • 저속 주행 시 액셀을 밟을 때 뒤쪽에서 이상한 소리가 남
  • 내비게이션의 성능에 불만
  • 주행 시 초기 힘이 부족하여 엑스드라이브 사라는 의견이 많음

 


요즘 모하비 신형의 판매량이 점점 늘고 있다는데요?

 

2023 모하비 더 마스터 가격표 연비 제원, 디젤 장단점 총 정리

모하비 더 마스터는 완전 2세대 모델이 아닌 최초 버전의 두 번째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모하비가 출시된 지 13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지나 정말 새로운 2세대 모델을 기대했지만 페이스리프

happyaa-90.tistory.com

 

반응형

댓글